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20802 TIL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3. 09:15

    오늘 할 일

    • 주특기 심화 5일차. 오늘 무조건 완성을 시키자. git에 올려두자. 그리고 어제 공부하면서 적어둔 TIL 날아갔다. 하................. 간만에 정리 빡세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장 안되있고 로그아웃되잇어서 날아갔다. 아침부터 몹시 멘탈이 터지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    • 오늘 리덕스부분과 라우팅 부분을 마무리 짓고 기능 구현들어가서 후다닥 끝내는게 목표. 그리고 눈뜬 시간에 바로 좀 일어나자ㅋㅋㅋㅋㅋ

     


    오늘 한 것 & 더 봐야할 키워드

    • cs스터디
    • P문제, NP문제
    • P문제란
      결정론적 튜링 기계를 사용해 다항 시간 내에 답을 구할 수 있는 문제
    • NP문제 
      비결정론적 튜링기계를 사용해 다항 시간 내에 답을 구할 수 있는 문제

    • 여행하는 외판원 문제
      음 약간 좀 더 딥하게 들어가서 예시라던가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근본적인 부분만 다뤄줘서 아쉽다.


      D-77.
Designed by Tistory.